[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닉앤쌔미 두번째 EP앨범 ‘When you were here’ 커버 / 사진제공=케이튠콜렉티브
닉앤쌔미 두번째 EP앨범 ‘When you were here’ 커버 / 사진제공=케이튠콜렉티브
싱어송라이터 듀오 닉앤쌔미(Nick&Sammy)의 새 EP앨범 ‘When you were here’의 커버 이미지와 타이틀 곡 ‘O.o.O(On or Off)’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닉앤쌔미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두번째 EP앨범 발매를 앞두고 새 앨범의 커버이미지와 타이틀 곡 ‘O.o.O(On or Off)’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닉앤쌔미 공식 SNS 채널에 게재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인생, 잘 돌아간다’라는 텍스트와 세탁기 3대의 문을 통해 타이틀 곡 ‘O.o.O(On or Off)’를 글자로 형상화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으며, 닉앤쌔미의 스타일리쉬한 모습과 타이틀 곡의 일부분이 어우러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닉앤쌔미 ‘O.o.O(On or Off)’ MV 티저 캡처
/사진=닉앤쌔미 ‘O.o.O(On or Off)’ MV 티저 캡처
이에 앞서 선보인 앨범 커버 이미지, 앨범에 수록된 전곡 음원 일부를 담은 프리뷰 영상 등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닉앤쌔미는 23일 오후 5시 네이버 V앱 ‘케이튠 콜렉티브’ 채널을 통해 발매 기념 V LIVE를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닉앤쌔미 두번째 EP앨범 ‘When you were here’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O.o.O(On or Off)’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엠넷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비롯해 아이튠즈, 유튜브 등 전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