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수지의 ‘홀리데이’ 티저 이미지(위)·’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티저 이미지/제공=JYP엔터테인먼트
수지의 ‘홀리데이’ 티저 이미지(위)·’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티저 이미지/제공=JYP엔터테인먼트
수지가 19일 0시 신곡 ‘홀리데이(HOLIDAY)(Feat. DPR LIV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LA 도심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선글라스를 착용한 수지는 검은 가죽 재킷을 살짝 걸친 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 다른 티저 이미지에서는 길게 늘어뜨린 머리와 검은 원피스로 성숙한 모습을 보여준다.

그는 ‘홀리데이’라는 곡명에 걸맞게 실제 휴가를 간 듯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표정을 하고 있다. 화려한 의상과 표정은 곡의 분위기를 암시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수지의 티저 이미지는 사진작가 조선희가 촬영을 맡았다. LA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도 커진다.

‘홀리데이’는 휴가가 연상되는 편안하고 나른한 ‘레이드 백 R&B(Laid back R&B)’ 장르의 곡이다. 래퍼 DPR LIVE가 피처링에 나섰다. 2017년 1월 발표한 첫 미니 앨범 ‘Yes? No?’ 이후 1년 만에 가수로 컴백하는 수지는 새로운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지는 지난 18일 오후 6시에는 오는 22일 발표되는 선공개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의 티저 이미지를 2종 공개하기도 했다.

슬픈 눈빛과 아련한 느낌을 강조한 티저 이미지는 화려하고 편안한 휴가를 연상시키는 ‘홀리데이’ 티저와는 상반된 느낌을 보여준다. ‘행복한 척’을 만든 아르마딜로가 두 번째로 작업한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자신을 사랑해 준 사람에게 이별을 말하면서도 괴로움을 느끼는 복잡한 여성의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수지의 맑고 서정적인 음색과 23인조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미국 스털링 사운드에서 마스터링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수지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에는 선공개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와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외에도 ‘소버(SObeR)’, ‘나쁜 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수지는 ‘소버’와 ‘너는 밤새도록’의 작사, ‘나쁜 X’의 작사와 작곡을 맡아 앨범에 폭넓게 참여했다.

수지의 선공개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타이틀곡 ‘홀리데이’를 포함한 미니 2집 앨범 전체 음원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