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MBC ‘돈꽃’/사진제공=유에프오프로덕션
MBC ‘돈꽃’/사진제공=유에프오프로덕션
MBC ‘돈꽃’ 장혁과 박세영, 장승조의 삼각관계는 어떻게 마무리될까?

‘돈꽃'(연출 김희원, 극본 이명희)의 비극적인 사랑에 시청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본 방송(19~20회)을 앞두고 공개한 예고편은 삼각관계의 끝을 예고했다.

나모현(박세영)은 “그만하자 부천씨”라며 장부천(장승조)에게 이별을 고했다. 장부천은 눈물을 흘리며 매달렸다. “미안해. 한번만 더 기회를 줘”라며 애끓는 속내를 드러냈다.

강필주와 나모현의 사랑도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느껴졌다. “필주야. 다 그만두고 나랑 같이 가자”라는 나모현의 고백과 함께 강필주의 심각한 표정이 포착됐다. 강필주가 나모현의 고백을 어떻게 받아들일 지 기대감이 고조됐다.

청아그룹을 향한 인물들의 욕망은 더욱 뜨거워졌다. 장부천은 정말란(이미숙)이 강필주를 향한 적대감을 지적하자 “지금 부회장은 저예요. 절대 필주에게 밀리지 않고 회장 자리를 꼭 지킬 것”이라고 반박했다.

강필주는 창업주 장국환(이순재)과 신경전을 벌였다. “회장님이 제 말 안 들으시면 감옥에 가셔야 할 것”이라며 협박 아닌 협박을 했다. 나모현은 “차단된 청아재단 회계 자료를 나모현의 이름으로 세상에 밝히겠다”고 선언,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돈꽃’ 제작사 유에프오프로덕션 측은 “강필주의 정체를 청아가 사람들이 알게 된 후 더욱 휘몰아치는 전개가 이어진다”고 귀띔했다.

‘돈꽃’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부터 2회 연속 방영.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