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사진=JBJ ‘꽃이야’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사진=JBJ ‘꽃이야’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오는 17일 컴백을 앞둔 JBJ가 신곡 ‘꽃이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JBJ 측은 12일 정오 공식 SNS 등을 통해 컴백 타이틀곡 ‘꽃이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약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방안, 락커룸 등 다채로운 색의 공간을 배경으로 한데 모인 JBJ 멤버들의 눈부신 만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JBJ는 강렬한 카리스마 대신 멤버 각자의 상징 컬러를 활용한 생기 넘치는 모습과 깜찍한 매력으로 ‘청량섹시’ 콘셉트를 예고했다.

이번 ‘꽃이야’의 뮤직비디오는 비투비, 몬스타엑스 등의 보이그룹과 작업해 온 ‘바이킹스리그’의 비숍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JBJ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을 이끌어냈다.

뮤직비디오 티저로 베일을 벗은 신곡 ‘꽃이야’의 음원 일부 역시 짧은 분량으로도 귀를 압도한다. ‘후회 없이 직진해’ ‘너는 나의 꽃이야’라는 로맨틱한 가사는 JBJ의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더하고 있다.

JBJ의 두 번째 미니음반 ‘트루 컬러즈(TRUE COLORS)’의 타이틀곡 ‘꽃이야’는 이들만의 개성을 담은 신개념 뉴 팝 트랙(New-pop track) 장르의 곡이다. 가요계 대표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EastWest, Bull$EyE이 참여했다. 마음 속에서 점점 피어나는 설렘을 그려내 팬들과 함께 활짝 만개하고 싶다는 JBJ의 진심을 풀어냈다는 설명이다.

오는 17일 오후 6시 새 앨범을 공개하는 JBJ는 같은날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조이풀 컬러즈(JOYFUL COLORS)’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꽃이야’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 쇼케이스는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