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인피니트 정규 3집 ‘TOP SEED’ 포스터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정규 3집 ‘TOP SEED’ 포스터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8일 오후 6시 세 번째 정규앨범 ‘TOP SEED’ 를 공개한다.

‘TOP SEED’는 인피니트가 지난 2016년 9월 발표한 미니 6집 ‘INFINITE ONLY’ 이후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으로 정규 2집 ‘Season 2’ 이후 3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다. 특히 팀을 6인 체제로 개편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

타이틀곡 ‘Tell Me’는 인피니트 특유의 감성에 미니멀한 사운드와 절제된 보컬로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더해졌다. 한층 여유로워지고 성숙해진 퍼포먼스 또한 주목할만 하다.

타이틀곡 외에도 인트로곡 ‘Begin’을 비롯해 두 사람이 사랑으로 동기화돼있다는 것을 표현한 ‘Synchronise’, 멤버들간의 주고받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No More’, 장동우의 솔로곡 ‘TGIF’, 바로크 시대의 왈츠 느낌의 클래식한 곡 ‘기도(메텔의 슬픔)’, 이별한 후의 그리움을 노래한 ‘왜 날’, 어쿠스틱 기타와 휘파람 소리로 시작하는 인트로가 인상적인 ‘분다’, 강렬한 메탈 록 장르의 곡 ‘I Hate’, 엘의 솔로곡 ‘지난 날’, 이성종의 솔로곡 ‘고백’,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아웃트로곡 ‘Begin Again’까지 총 12곡이 수록됐다.

소속사는 “인피니트가 지금껏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색깔의 트랙들이 수록된 만큼 특정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장르 부자’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인피니트는 앨범 발매 직후인 이날 오후 8시부터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정규 3집 ‘TOP SEED’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