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염력’ 캐릭터 포스터 / 사진제공=NEW
‘염력’ 캐릭터 포스터 / 사진제공=NEW
영화 ‘염력’이 각기 다른 개성의 캐릭터와 배우들의 연기 변신을 담아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염력’은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아빠 석헌(류승룡)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빠진 딸 루미(심은경)가 세상에 맞서 상상초월 능력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염력’ 캐릭터 포스터는 하루아침에 초능력을 갖게 된 신석헌을 둘러싼 개성 넘치는 인물들의 능력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신석헌 역의 류승룡은 염력을 발휘하는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온 몸을 이용해 능력을 끌어 모으는 데 집중한 그의 모습이 기대를 높인다.

딸 루미 역의 심은경은 밝게 웃으며 일하는 모습으로 생활력 강한 캐릭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어제까진 청년사장, 하루아침에 길바닥’이라는 카피는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빠진 루미에게 일어날 일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page223
page223
루미를 돕는 청년 변호사 김정현 역의 박정민은 캐주얼한 복장과 부드러운 표정으로 친근한 변호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엉뚱한 자세로 웃음을 유발하는 민사장 역의 김민재는 독특한 악당 탄생을 예고한다.

또 민사장의 배후 홍상무 역의 정유미는 감정을 읽을 수 없는 미소를 짓고 있다. ‘어제보다 오늘 더 무자비한 그녀’라는 카피가 그의 정체를 궁금하게 만든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겸비한 스토리텔링과 연출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연상호 감독을 주축으로 실력파 배우들과 최정상 스태프들이 합세해 기대를 높이는 ‘염력’은 1월 말 개봉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