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TRCNG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TRCNG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신인그룹 TRCNG(티알씨엔지)의 첫 번째 싱글앨범 ‘WHO AM I(후 엠 아이)’가 오늘(2일) 정오 베일을 벗는다.

TRCNG는 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후 엠 아이’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울프 베이비(WOLF BABY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TRCNG는 스산한 배경 속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미지를 새롭게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TRCNG의 첫 번째 싱글앨범 ‘후 엠 아이’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울프 베이비’는 아직 어리기만 한 소년들이지만 좋아하는 소녀 앞에서는 내면의 본능이 깨어나 누구보다 강인한 존재로 변한다는 가사를 위트 있게 표현한 일렉트로닉 스윙 댄스곡이다.

멤버들의 아카펠라 조화가 인상적인 인트로곡 ‘I AM’과 불현듯 다가온 꿈같은 감정을 유토피아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곡 ‘UTOPIA’까지 TRCNG만의 진정한 ‘색’을 찾아간다는 의미가 담긴 이번 앨범은 더욱 특별함을 갖는다.

TRCNG는 오늘 오후 7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생애 첫 컴백 쇼콘 ‘TRCNG 1st SHOW-CON < WHO AM I >’를 통해 신곡 무대 최초 공개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