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기자]
JTBC2 새 예능 ‘쑈미옵빠’ 공식 포스터
JTBC2 새 예능 ‘쑈미옵빠’ 공식 포스터
JTBC2 새 예능 프로그램 ‘쑈미옵빠’가 출연진들의 개성을 보여주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쇼미옵빠’가 공개한 포스터 속 신인 배우 김민규·박상남과 모델 정혁·강희는 토끼 인형 탈을 쓴 여성을 에워싸고 있다.

‘연애도 실력이다!’라는 문구 아래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민규는 ‘심쿵 옵빠’로 소개됐다. ‘비글 옵빠’로 활약할 정혁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은은한 미소를 띤 강희는 ‘착한 옵빠’로, 박상남은 남자다운 매력으로 ‘상남(자)옵빠’로 등장할 예정이다.

‘쇼미옵빠’는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연애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1명의 여자 게스트가 출연해 4명의 ‘옵빠’들과 일일 데이트를 하고 최고의 남자친구였던 멤버를 선정한다.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이 지닌 성격·가치관·연애 방식을 엿볼 수 있다.

지난 7일 미리 공개된 ‘쑈미옵빠’의 웹 버전인 ‘이옵빠몰까’의 반응도 뜨겁다. 김민규·정혁·강희·박상남의 진솔한 모습을 담은 콘텐츠로, 각종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 후 50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네 멤버에 대해 누리꾼들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쑈미옵빠’는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Studio Lululala)에서 제작된다.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웹을 비롯해 TV·IPTV·OTT 등 다양한 플랫폼을 포괄하는 콘텐츠를 제작·유통하는 크로스 미디어 스튜디오다. ‘쑈미옵빠’ 또한 JTBC2 채널뿐 아니라 네이버TV·페이스북·유튜브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쑈미옵빠’는 오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시작한다. ‘쑈미옵빠’의 부가 영상 콘텐츠인 ‘이옵빠몰까’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인터넷을 통해 공개된다.

김해인 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