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동곤 인턴기자]
식케이 새 앨범 ‘BOYCOLD’ 자켓 이미지/사진제공=하이어뮤직
식케이 새 앨범 ‘BOYCOLD’ 자켓 이미지/사진제공=하이어뮤직


래퍼 식케이(Sik-K)가 신규 앨범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식케이는 21일 자신의 세 번째 EP 앨범 ‘보이콜드(BOYCOLD)’ 음원과 타이틀곡 ‘너의 밤’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너의 밤’은 기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그동안 식케이의 음악에서는 들어볼 수 없었던 빠른 박자와 대중성이 가미된 멜로디, 과감하면서도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밖에도 남녀 간의 사랑을 주머니 속 이어폰으로 비유한 ‘이어폰 (Earphone)’, 앨범 발매에 앞서 원테이크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공개했던 ‘내일 모레 (Get that Money)’, 전 남자친구를 잊지 못한 여자를 유혹하려는 남자의 마음을 노골적인 가사로 표현한 ‘EX (feat. Cha Cha Malone)’, 중독성 있는 훅과 빈티지 신스가 가미된 트랩 장르의 ‘하이어 갱 (h1ghr gang)(feat. pH-1, 박재범)’까지 총 다섯 곡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보이콜드는 앨범 제목인 동시에 앨범 총괄 프로듀서의 이름이다. 보이콜드는 래퍼 비와이와 씨잼의 싱글 ‘퍼즈(puzzle)’을 프로듀싱하며 대세 프로듀서 떠오른 인물이다.

하이어 뮤직은 “이번 앨범은 식케이 특유의 개성 있는 가사와 랩에 보이콜드의 트렌디한 프로듀싱, 박재범, 차차 말론, pH-1의 피처링까지 더해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며 “식케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시도한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식케이의 새 앨범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장동곤 인턴기자 jd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