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박준형, 슬리피/사진=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박준형, 슬리피/사진=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은밀하게 위대하게’ 박준형이 슬리피와 커플 가슴 요가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16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이하 은위)는 EXID LE-정화-혜린&슬리피의 의뢰를 받아 하니&박준형의 몰카가 펼쳐진다.

‘은위’는 출장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

이번 주 슬리피의 의뢰로 박준형의 몰카가 펼쳐지는 가운데, 가슴 건강을 위한 가짜 캠페인의 홍보대사가 돼 하루를 보내는 슬리피와 박준형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준형은 자칫 낯설 수도 있는 가슴 요가를 누구보다 열심히 따라 했고, 손깍지를 끼고 좌우로 왔다 갔다 움직이며 “가슴아 사랑해” 구호까지 힘차게 외쳐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살구색 내복을 입은 박준형과 슬리피가 진지하게 가슴 요가를 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데, 박준형이 뒤에서 슬리피를 끌어안은 채 그의 가슴에 손을 얹고 대신 마사지를 해주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은위’ 제작진은 “내추럴한 모습으로 가슴 요가를 하는 박준형과 슬리피의 모습이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니 일요일 밤 꼭 ‘은위’와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은위’는 16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