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해요TV ‘달달라이브’ P군 / 사진제공=iMBC
해요TV ‘달달라이브’ P군 / 사진제공=iMBC
탑독 P군이 팬들과 달달한 데이트에 나선다.

P군은 스타 라이브 해요TV의 ‘심장폭행 로맨스 달달라이브(이하 달달라이브)’의 첫 주자로 발탁됐다.

‘달달라이브’는 달빛 아래 달콤한 연애 라이브라는 의미로, 평소 좋아하는 스타가 있는 팬이라면 한 번쯤은 상상해봤을 법한 스타와의 데이트를 실현시키는 가상 연애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이다. 방송 안에서 스타는 팬의 이성친구가 되어 1인칭 시점으로 데이트를 직접 이끌어 간다.

달달라이브의 첫 주인공인 P군은 방송에 앞서 “오랜만에 팬들과의 만남이라 설렘 반, 떨림 반이다. 평소 팬들에게 ‘츤데레’라는 말을 많이 듣는 편인대 생방송인 만큼 꾸밈없이 100% 제 모습을 다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데이트는 P군이 팬들과 직접 데이트하고 싶은 장소로 고른 동물 카페에서 이뤄진다. 평소 반려동물을 좋아하는 P군이 팬들을 생각하며 고른 장소라는 것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또 P군은 평소 여자친구가 생기면 해주고 싶었던 행동이나 말 등을 가감 없이 드러낸다. P군은 그동안 방송에서 보였던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로서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라 방송 전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P군의 달달한 데이트는 7일 오후 9시 해요TV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며, 모바일 앱 ‘해요!’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