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배우 서지혜가 17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배우 서지혜가 17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질투의 화신’ 배우 서지혜가 연애하고 싶은 이성 스타일을 밝혔다.

서지혜는 1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SBS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올해 1월 1일부터 부모님의 결혼 압박이 들어오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서지혜는 ‘질투의 화신’ 속 이화신(조정석)을 두고 “조정석이 연기를 잘해서 그런지 이화신을 보면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정말 매력적인 남자다”라면서 “그렇지만 내 취향은 아니다”라며 웃었다. 이어 “어릴 적에는 나쁜 남자가 끌렸는데 나이가 들다보니 이제는 날 예뻐해 주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다정다감한 남자가 좋다”고 설명했다.

“연애를 할 때 불필요한 집착을 안 하는 스타일”이라는 서지혜는 “연애 안 한 지 오래 돼서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은 큰데, 내가 조급해 한다고 될 일은 아닌 것 같다. 인연이 나타나면 자연스럽게 연애를 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이어 “일과 연애 둘 다 열심히 하고 싶은데, 연애를 못하니 우선 일에 집중하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서지혜는 최근 종영한 ‘질투의 화신’에서 보도국 앵커 출신 청와대 홍보수석의 딸이자 걸크러쉬 매력을 지닌 아나운서 홍혜원 역을 맡아 열연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