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택시
택시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양재진 올랐다.

#양재진, 페이 닥터 급여, 강남 사모님 대시 등 진솔한 얘기로 화제

훈남의사 양재진이 ‘현장토크쇼-택시’에 출연하여 주목받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택시’는 양재진, 허경환, 김풍이 출연하여 ‘탐나는 남자’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양재진은 페이닥터 시절 급여, 자신의 싱글라이프, 강남 사모님들에게 받은 대시 등 진솔한 이야기를 해 화제가 되었다.

양재진은 “페이닥터로 일할 때 당시 4대보험과 세금까지 합쳐 한 달 급여가 1,500~1,800만원 사이였다”며“페이닥터로 일하던 병원을 인수해서 운영하여 현재 병원장으로 일한지 10년 됐다”고 과거 페이닥터 시절 급여를 공개했다.

또한 양재진은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자신의 싱글하우스를 공개했다. 공개된 양재진의 집은 아담하지만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집 한편에는 그가 수집한 피규어들이 가득해 싱글라이프 알차게 즐겨 눈길을 끌었다.

이날 양재진은 강남 사모님들에게 대시를 받는다는 것이 사실인지에 묻는 질문에 양재진은 “강연 갔을 때 알아봐 주신다. 사모님들 연락은 사실이다. 자신의 딸을 소개해주겠다고 한다. 그런데 만난 적은 없다”고 밝혔다.

양재진은 진병원 대표 원장으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의 ‘렛미인’, 종합편성채널 MBN ‘황금알’, ‘속풀이쇼 동치미’ 등 다수의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또한 양재진이 출연하는 케이블채널 스토리온의 ‘렛미인 시즌5’는 오는 6월 방송 예정이다.

TEN COMMENTS, 피규어 하나만…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tvN‘현장토크쇼-택시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