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와 MC 그리
산이와 MC 그리
산이와 MC 그리

[텐아시아=박수정 기자]MC그리 김동현이 산이의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선공개곡 ‘모두가 내 발아래’에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래퍼로서 공식적인 첫발을 내딛는다.

13일 오후 6시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SNS 채널 등을 통해 산이와 MC그리의 합동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했다. 이를 본 많은 팬들의 여러 가지의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 가운데, 14일 오후 6시에 방영되는 Mnet ‘네가지쇼’를 통해 산이 정규앨범의 선공개 곡이자 MC그리의 래퍼로서 첫 커리어곡 ‘모두가 내 발아래’의 프로모션 영상이 최초로 공개된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선공개곡 ‘모두가 내 발아래’는 데뷔 5년차를 맞이하여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하는 산이와 MC그리의 합작품이다. 사우스 힙합 트랩 비트 위에 산이 특유의 재치 있고 거침없는 가사는 물론 래퍼로서 첫 출사표를 던지는 루키 MC그리의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래핑이 한데 모여 환상의 시너지를 선사하는 곡이다.

브랜뉴뮤직은 “많은 분들이 기대를 갖고 계시는 산이의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선공개 곡 ‘모두가 내 발아래’는 동현이의 첫 데뷔를 알리는 음악이자, 컴백을 앞둔 산이의 숨겨진 이야기들이 들어있는 곡이다. 래퍼로서 데뷔를 하는 MC그리에 많은 응원과 격려를 그리고 산이의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선공개곡 ‘모두가 내 발아래’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래퍼로서 첫 출사표를 던지는 MC그리와 대망의 첫 정규앨범 발매 임박을 알린 산이가 함께한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선공개곡 ‘모두가 내 발아래’는 14일에서 15일로 넘어가는 자정을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브랜뉴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