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썸녀’
‘썸남썸녀’
‘썸남썸녀’

SBS 설 특집 프로그램 ‘썸남썸녀’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설연휴에 방송되는 ‘썸남썸녀’에는 김정난, 채정안, 채연, 한정수, 심형탁, 김기방 등 솔로 스타들이 사랑을 찾아 나선다.

‘썸남썸녀’는 솔로 남녀 스타들이 가벼운 사랑이 아닌 진정한 사랑 찾기란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동고동락하며 펼쳐지는 솔직하고 진솔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가상으로 진행되던 기존의 연애 프로그램과는 달리, 실제로 사랑이 절실한 싱글 출연자 9명이 각각 3명 씩 팀이 되어 실제로 거주하고 있는 집에서 함께 모여지내며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

‘썸남썸녀’는 싱글 남녀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리얼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사랑을 찾는 과정 속에서 스타들 각자의 사랑에 대한 다양한 사연은 물론 남녀의 심리와 연애에 관한 솔직하고 은밀한 토크를 통해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이야기들이 낱낱이 공개되며 또 다른 재미를 줄 전망이다.

특히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여배우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김정난은 데뷔 후 처음으로 관찰 예능에 도전하며 그동안 드라마를 통해 선보였던 화려하고 지적인 모습 외에 소녀 같고 명랑한 맏언니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채정안은 털털한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감춰두었던 입담과 예능감을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선우선 그동안 방송에 알려지지 않았던 그녀의 독특한 취미생활과 함께 신비롭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시청자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들 외에도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김지훈, 오랜만에 한국 활동에 나선 채연, 도라에몽 마니아로 알려진 심형탁을 비롯해 한정수, 김기방, 나르샤 등 출연자들이 파격적인 조합으로 함께 살며 의외의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썸남썸녀’는 오는 설 연휴 2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