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도 반한 제니하우스 셀프업 헤어 케어 라인 `선트후샴`
2021년 1호 커플로 로맨틱한 소식을 전하며 새해 주인공이 된 배우 손예진이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헤어 라인의 모델로써 새로운 헤어 케어 루틴으로 선트후샴을 소개해 주목받고 있다.

선트후샴은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셀프업 볼륨 트리트먼트`를 먼저 사용하고 `셀프업 볼륨 샴푸`로 씻어낸다 하여 생긴 `先 트리트먼트 後 샴푸`의 줄임말로, 청담동에 위치한 N0.1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의 특급 노하우로 탄생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관계자는 "선트후샴 루틴의 핵심인 `셀프업 볼륨 트리트먼트와 샴푸`는 두피 케어 성분은 넣고 12가지 유해성분은 쏙 뺀 제품이다"고 소개하며 "선트후샴은 스프레이, 왁스 등의 스타일링제를 트리트먼트의 유분기로 녹여 말끔한 세정을 돕는 동시에 엉킨 머리카락을 풀어 모발 빠짐을 최소화해주는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선트후샴으로 샴푸 시 마찰로 인한 추가손상을 방지할 수 있고 볼륨까지 살릴 수 있어 제니하우스 살롱에서 손님들에게 제공하던 비법을 고스란히 제품에 녹여냈다"고 전했다.

제니하우스 살롱 노하우를 녹여내 배우 손예진의 사랑까지 듬뿍 받는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셀프업 헤어 케어 라인`은 올리브영 론칭과 동시에 올리브영 베스트 셀러에 안착하는 성과를 이뤄낸 데 이어 `2020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 부문에서 `엠디스 픽`에 선정되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한편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및 소비자의 성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