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 급증으로 소형주거시설 월세 시장이 활성화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1인 가구의 소득 양극화 심화로 소형주거시장에도 소득 수준에 따른 차별화가 진행될 것이란 전망도 나왔다. 젊은 층이 직장과 주거지가 근접한 것을 선호함에 따라 수도권 중심으로 월세 시장이 활성화 되는 등 지역별 차별화 양상이 전개될 것이란 분석이다.
실투자 2900만원! 복층 주거형오피스!
이에 해피니스프리빌이 경기 수원시 남문 인근에 호텔식 주거형 오피스를 분양한다.
분양가는 3.3㎡당 600만원대다.

지하철 1호선 수원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강남권으로도 40분 내 진입이 가능하다. 경기도청과 경기경찰청 등 다수의 공공기관과 홈플러스, 팔달시장 등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또 주변에 아주대와 경기대, 삼성전자 등이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벽걸이TV 등 호텔급 풀옵션을 제공해 입주자가 몸만 들어와도 생활이 가능하도록 신경썼다.

전 가구가 복층 구조로 이뤄져 있으며 월 6만원의 관리비도 저렴한 편이다. 213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해 오피스의 고질적 문제점을 해결했으며 연 12%대의 임대수익증서를 전 세대에 발행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013년 매교역(분당선연장노선)개통과 수원천 복원사업, 팔달구 주거환경 개선사업(1만2천여세대)으로 시세차익을 기대해 볼수 있으며, 실투자금 3천만원대 투자로 월50만원 이상(연12%)에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고수익 상품이며, 올 8월 입주로 빠른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선착순 호수지정 방식이라 빠른 방문이 유리하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 031-248-8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