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실비보험 건강할 때 준비해야 보험료 줄일 수 있다
"건강한 사람은 건강을 모르고 병자(病者)만이 이를 안다" 는 속담이 있다. 그만큼 건강은 건강할 때 챙겨야 한다는 뜻이다. 예상치 못한 질병 및 사고에 대비해 의료실비보험을 찾는 소비자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상해와 질병에 대해 한 사고당 병원에 들어간 의료비를 최대 5천만원 한도에서 지급해주는 의료실비보험은 가정의 필수적인 상품으로 재테크시 가장 먼저 고려해야 될 부분으로 여기고 있는 추세다.

이런 의료실비보험은 2009년 10월 표준화로 모든보험사의 기본실손보장은 동일하게 적용 되고 있다. 하지만, 실제 의무가입으로 들어가는 사망 후유장애 담보와 적립금의 차이로 의료실비보험 상품마다 보험료의 차이는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

여러 보험을 확인할 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에서, 동일조건 보험료 및 고객인지도를 알아본 결과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이 타사 대비 적은 사망보장으로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보험료를 낮춰서 가입을 할 수 있고, 빠른 보상처리로 민원등급도 우수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 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의 특징으로는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은 최고 3000만 원까지 50세까지 무진단으로 가입할 수 있고 뇌졸중과 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해서는 가입 후 1년 미만이더라도 가입 시 정한 금액의 100%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은 상해수술비 등 실효성이 높은 다양한 수술비 특약이 많아 가입 시 어떻게 설계하느냐에 따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의료실비보험의 특징을 간략히 요약해보면

1. 최장 100세까지 보장.
2. 치과, 한방병원, 통원비까지 보장범위를 확대.
3. 하나의 보험으로 배우자의 위험까지 동시에 보장.
4. 성인병진단비(암, 뇌졸증, 급성심근경색증)까지 선택 보장.
5. 골절, 화상진단비, 충수염, 생활배상책임보장.
6. 암 진단비 업계 최고 3천만원

보험료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요소중의 하나는 ‘나이’ 이다.

매달 내는 보험료는 물가가 인상되어도, 보장을 자주 받아도 처음 가입한 보험료로 보험기간 동안 납입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따라서 전문가는 장기간 동안 보장을 받는 의료실비보험을 가입 할 때는 한살이라도 어린 나이에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필수보험1순위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 자세히보기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무료상담전화 : 080-365-7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