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도 닭장프로라고 불리우시는지요?


연습장에서는 정말 프로같이 잘 치는데 라운드를 나가면 스윙이 엉망이 되시는 분들을 일컬어서 “닭장프로”라고들 하시지요.


그러면 왜 닭장프로라는 말이 나올까요?


그것은 연습방법과 라운드에서의 멘탈, 라운드에서의 상황대처 능력, 트러블샷등에서도 많은 차이를 나타내게 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연습장에서는 타석이 고정되어 있고 방향도 항상 일정하게 설 수 있고 평지에서 스윙을 하게 되지요.


그리고 많은 공을 열심히 치다보면 나중에는 공이 잘 맞게 되어 있답니다. 그러나 필드에서는 처음에 치는 공이 자신의 공이 되기 때문에 라운드 후반에서나 공이 잘 맞게 되는 것이지요.


그리고 라운드에서는 보기 보다는 거리가 멀다고 느껴지고 꼭 “파”나 “버디”를 하겠다는 욕심이 많이 들어가게 되지요.


따라서 연습장에서는 하지 않던 자신만의 스윙을 하게 되는데 그것을 본인은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골프가 어렵다고들 하는 것이지요.


그러나 많은 대다수의 연습장에서는 스윙만 교정을 해줍니다.
다시말해서 연습장프로 일명 “닭장프로”를 양성해 주는 것이지요


그래서 닭장프로에서 진정한 골프의 고수가 되실 수 있도록 실내레슨과 필드레슨을 병행해서 레슨을 받으시는 것이 진정한 고수로 탈바꿈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렇게 되면 실내레슨에 비해서 필드레슨비가 들어가기 때문에 금액면에서는 조금 올라갈 수도 있지만 여러분들의 골프실력은 그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내레슨을 통해서 바뀐 스윙을 실외연습장에서 한 번 경험하고 또 다시 필드레슨을 통해서 확실한 스윙을 구축하게 되면 단시간에도 많은 부분이 바뀔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라운드 현장에서 직접 스윙도 교정하고 비디오로도 촬영해와서 스윙분석을 통해서 다시 실내에서 교정해 나가는 방법입니다.


또한 중.상급골퍼들의 경우에는 처음에 9홀 라운드를 통해서 라운드시 나오는 잘못된 스윙을 미리 체크해서 그 원인을 분석하고 교정프로그램을 만들어서 레슨을 하는 방법이 닭장프로에서 탈피할 수 있는 효과적인 레슨프로그램입니다.


이제 닭장프로에서 진정한 프로로 탈바꿈하십시오.

김덕환골프아카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