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건강이벤트(도서증정)
칼럼 독자님 여러분, 안녕하세요! ‘Health & Diet’의 칼럼지기 오상민입니다.^^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4월도 어느덧 열흘이 흘렀습니다.
처음 봄을 알게 된 것도 아니고, 해마다 변함없이 찾아오는 계절이지만 봄은 언제나 새로운 느낌으로 우리를 들뜨게 합니다.



겨우내 잠자던 개구리가 뛰쳐나오고 나무들은 싱그럽고 푸른 잎들을 내밉니다. 개나리ㆍ진달래ㆍ목련ㆍ벚꽃 같은 봄 꽃들이 우릴 반깁니다. 이런 아름다운 자연이야말로 우리가 마음껏 숨쉴 수 있는 터전입니다. 공기와 물이 없으면 살 수 없듯이, 자연 또한 우리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해 주기에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4월의 <건강이벤트>를 알려드립니다.



참가방법은 오상민의 ‘Health & Diet’ 칼럼에 가입을 하신 후(이미 가입을 하신 분은 불필요 함), 본 게시물에 제시된 주제(아래 참조)에 덧글로 참여해 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20분께 국내 유일의 다이어트전문 월간지 <다이어트프렌즈>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이벤트 마감은 4월 20일이고, 당첨자 발표는 4월 21일 본 칼럼을 통해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Health & Diet’칼럼의 <건강이벤트>는 매월 진행되며, 월간 다이어트프렌즈는 ‘다이어트프렌즈

(http://www.dietfriends.co.kr )’에서 제공해 주셨습니다. 당첨되신 분께는 다이어트프렌즈 5월호가 배송됩니다 (참조로 아래에 4월호 표지를 첨부하였습니다).

칼럼에 가입하신 분들은 주소(배송희망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주소가 변경된 분은 반드시 ‘내 정보 수정’에서 새로운 주소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주제는 내가 생각하는 <다이어트성공의 걸림돌> 혹은 <다이어트 실패이유>입니다.

다이어트와 관련된 통계에 보면, 다이어트의 성공률은 10% 정도에 불과할 정도로 다이어트 성공하기가 쉽지 않는데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다이어트 성공에 가장 걸림돌이 되거나 혹은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럼,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시고 감사하는 하루 되시길~ 감사합니다.*^ ^*…
4월의 건강이벤트(도서증정)
☞ 칼럼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새 칼럼이 나올 때마다 메일로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