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건강이벤트(도서 증정)
칼럼 독자님 여러분, 안녕하세요! ‘Health & Diet’의 칼럼지기 오상민 입니다.^^



올 겨울 유난히도 추웠던 날씨도 한풀 꺽이면서, 이제 간간히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듯 합니다.

역시, 기세등등하던 동장군도 계절의 섭리에는 어쩔 수가 없는가 봅니다.



생명력이 넘치는 소생의 계절 3월을 맞아, 지금부터 서서히 노출의 계절 여름을 대비한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것도 의미있는 듯 합니다.



하여, 제가 이번에 조그만 봄맞이 <건강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뭐 대단한건 아니구요, 오상민의 ‘Health & Diet’ 칼럼에 가입을 하신 후(이미 가입을 하신 분은 불필요 함), 본 게시물에 덧글로 참여해 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20분께 국내 유일의 다이어트전문 월간지 <다이어트프렌즈>를 선물로 보내드리고자 합니다.



이벤트 마감은 3월 2일이고, 당첨자 발표는 3월 3일 본 칼럼을 통해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Health & Diet’칼럼의 이번 <건강이벤트>는 매월 진행될 예정이며,

월간 다이어트프렌즈는 ‘다이어트프렌즈(http://www.dietfriends.co.kr)’에서 제공해 주셨습니다. 당첨되신 분께는 다이어트프렌즈 3월호가 배송됩니다(참조로 아래에 2월호 표지를 첨부하였습니다).



칼럼에 가입하신 분들은 주소(배송희망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주소가 변경된 분은 반드시

‘내 정보 수정’에서 새로운 주소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주제는 <나의 다이어트이야기>입니다.
그간 다이어트와 관련한 에피소드나 다이어트성공담 및 실패담 등을 자유롭게 덧글에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시는 하루되시길.~ 감사합니다.*^ ^*…
봄맞이 건강이벤트(도서 증정)
☞ 칼럼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새 칼럼이 나올 때 마다 메일로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