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독자님 여러분, 안녕하셨는지요!

오늘이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올해는 더위가 예년에 비해 빨리 찾아온다고 하니, 6월부터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될 듯 합니다.

작년 9월까지 7개월 여간 월간 <다이어트프렌즈>와 진행해 왔던 덧글달기 칼럼 이벤트를 이제
<월간 다이어트진>과 다시 재개하려고 합니다.

<월간 다이어트진> 은 '건강한 다이어트'을 표방하며, 이번 5월에 창간된 다이어트 전문 월간지입니다. 

덧글 달기 이벤트를 재기하기 앞서, 지난 9월호에 <건강이벤트>에 당첨 되었지만, 다이어트프렌즈의 폐간으로 잡지를 받지 못했던 분들께 <월간 다이어트진>을 보내 드리고자 합니다.

발송에 앞서, 거의 10개월 정도의 시간이 경과하여 주소 확인이 불가피하므로 지난 9월호에 당첨되신 분의 명단을 아래에 알려드리오니, 해당되시는 분께서는 꼭 주소 확인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확인 방법은 작년 9월부터 현재까지 주소의 변경이 없으신 분은 본 글에 "변동없다"는 덧글을 달아 주시면 되구요, 그 사이 주소가 변경되신 분께서는 덧글이나 이메일(gmosm5@naver.com)로 다음 주 월요일 오전까지 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아무런 응답이 없으시면 다른 분을 임의로 선정하여 보내드릴 예정이오니, 꼭 주소 변동 사항을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1. 치악산
 2. 행복가득
 3. 김원장
 4. 잠재즈
 5. lawmaru☆
 6. 썬보이
 7. 인생은 언제나
 8. 뚝배기
 9. anycool
10. sooki
11. 마여고
12. 슈퍼쿠키맨
13. 지영리하
14. 장정욱
15. 조동식
16. 조경아
17. 조경선
18. 최현옥
19. 조현왕
20. 미도리


다음 달부터 덧글 달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독자 여러분께서도 주제로 할 만한 테마나
더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본 게시물에 덧글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Health & Diet' 칼럼의 <건강이벤트>는 매월 진행될 예정이며, 월간 <다이어트진>은 '다이어트진(http://www.dietzin.co.kr )'에서 제공해 주시겠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