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칼럼 독자님 여러분.^^



먼저, 3월의 <건강이벤트>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달 주제가 <내가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 혹은 <이럴 때 다이어트 절실하다>이였는데,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보고 싶다는 말씀부터 옆으로 누울 때 철퍼덕하는 소리를 들을 때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다는 등의 다양한 사연들을 올려 주셨습니다.


다음 달에도 더욱 모든 분들께 공감이 가고, 유익한 주제로 만나 뵙겠습니다.


독자 여러분께서도 주제로 할 만한 테마가 떠 오르시면, 본 게시물에 덧글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그럼, 월간 <다이어트프렌즈> 4월호를 받으실 분을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1. 드림위버
2. 꽃사슴
3. 하은애비
4. 으니마미
5. 박양근
6. 김원장
7. 범수리
8. 석우
9. 김성일purplek
10. 멘텟
11. 굿마인드
12. 미카1
13. 엽기여인
14. 홍도사
15. 김길현
16. 일등신랑
17. 정훈일
18. 마여고
19. 인당수
20. 트리플



당첨되신 20분께는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 아울러, 이번에 당첨되지 못한 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넘 섭섭히 생각치 마시고, 다음 달을 기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당첨자 명단은 덧글에 남기신 필명이지만, 책은 칼럼회원 가입 때 쓰신 본명과 그 주소지로 배달됩니다. 당첨되신 분께서는 주소(배송희망지)를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ealth & Diet’칼럼의 <건강이벤트>는 매월 진행될 예정이며, 월간 <다이어트프렌즈>는 ‘다이어트프렌즈(http://www.dietfriends.co.kr )’에서 제공해 주셨습니다.


☞ 칼럼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새 칼럼이 나올 때 마다 메일로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