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나 호텔, "따뜻함 2배ㆍ37도 야외온수풀서 무료 군고구마 맛보세요"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토스카나 호텔이 겨울 호캉스 이벤트로 따뜻함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군고구마 무료 해피아워'를 만날 수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달부터 시행 중인 '군고구마 해피아워'는 제주 토스카나 야외 온수풀 옆에 위치한 풀사이드 카페 카라라에서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꼬마 손님들이 좋아하는 겨울 대표 간식인 군고구마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호텔 관계자는 "토스카나 호텔은 37도의 따뜻한 온수풀 덕분에 가을 겨울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으로 매년 진행하고 있는 '군고구마 무료 제공 이벤트' 는 아이 동반 가족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아 4년 째 토스카나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손꼽히고 있다"며 "이색적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고, 그 어떤 해외 휴양지도 부럽지 않을 만큼 최고의 서비스와 힐링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군고구마를 즐길 수 있는 야외수영장 메인 무대에는 풀 컬러 LED 야외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운치 있게 야외 시네마를 즐길 수 있다. 연인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블록버스터와 애니메이션 등 영화를 상영하며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