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뉴스 9'에는 양궁 남자 단체전 금메달리스트 오진혁과 동반 출연
'양궁 3관왕' 안산, 오늘 MBC라디오 이어 KBS·SBS 뉴스 출연(종합)
2020 도쿄올림픽에서 양궁 3관왕에 오른 안산이 4일 오후 MBC라디오에 이어 KBS와 SBS 메인 뉴스에 연달아 출연한다.

MBC라디오 표준FM(95.9㎒) '표창원의 뉴스하이킥'은 이날 "안산이 오늘 오후 상암 MBC 라디오 스튜디오를 방문해 올림픽 양궁대회 뒷이야기를 포함해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산은 또 이날 오후 9시 방송 예정인 KBS 1TV 'KBS 뉴스 9'에는 양궁 남자 단체전 금메달리스트 오진혁과 함께, 한일전이 펼쳐지는 야구 준결승이 끝난 뒤 방송되는 SBS TV '8뉴스'에는 단독으로 출연한다.

SBS TV는 "안산이 '양궁 3관왕'을 달성하기까지의 과정과 함께 그 속에서 느낀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낼 것"이라고 설명했다.

'KBS 뉴스 9'에서는 오진혁과 함께 금메달 획득 소감과 경기 과정 등 소회를 풀어낼 것으로 전해졌다.

'양궁 3관왕' 안산, 오늘 MBC라디오 이어 KBS·SBS 뉴스 출연(종합)
이번 올림픽에서 안산은 혼성 단체전, 여자 단체전,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며 올림픽 양궁 역사상 첫 3관왕에 오르는 위업을 달성했다.

오진혁도 남자 단체전에서 든든한 맏형으로 활약하며 금 사냥을 이끌었다.

안산과 오진혁 외에도 메달리스트들에 대한 방송가 섭외가 잇달아 올림픽 폐막 후에도 올림픽 스타들의 방송 출연이 이어질 전망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