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로봇랜드'와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 행사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NC 다이노스가 경남 소재 테마파크 마산로봇랜드와 24, 25일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 행사를 준비했다.

NC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은 NC 멤버십 앱으로 회원 인증을 하면 현장에서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받는다.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과 함께 로봇랜드를 찾는 2명(보호자 등)은 자유이용권을 3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NC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지 않았더라도 NC 유니폼을 입고 로봇랜드를 방문하면 자유이용권을 할인받는다. 성인 21,000원, 어린이 17,000원(성인 정상가 35,000원, 어린이 27,000원)이다.

이 기간 로봇랜드를 찾은 NC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로봇랜드 중앙 공연장에서는 NC 공식 응원단인 '랠리 다이노스'와 공식 마스코트 단디, 쎄리를 만날 수 있다. NC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도 준비했다.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은 현장 추첨으로 유아 전동 자동차, 스푼즈 인형, 사인볼 등 여러 상품을 받는다.

정현철 로봇랜드 마케팅팀장은 `올해 다시 로봇랜드에서 NC 팬 행사를 열게 됐다. 다이노스와 함께 지역 주민께 즐거움을 드리는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심선엽 NC 마케팅팀장은 `주니어 다이노스는 우리의 소중한 미래다. 아름다운 봄날 어린이 야구팬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 싶다. NC 어린이 야구팬과 함께하는 기회를 늘리겠다`고 말했다.

주니어 다이노스는 NC 13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다. 자세한 내용은 NC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kachi@xportsnews.com / 사진=NC 다이노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