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신세계 쇼핑몰 행사 광고 모델


추신수, 신세계 쇼핑몰 행사 광고 모델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추신수(39, SSG 랜더스)가 SSG닷컴의 '랜더스 위크'의 광고 모델로 나선다.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인 SSG닷컴은 SSG의 창단을 기념해 5일부터 11일까지 '랜더스 위크'라는 타이틀로 각종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광고 모델로 추신수를 선정했다.

SSG는 `'랜더스 위크'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9시부터 SSG페이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과 일반결제 12% 할인 쿠폰이 각각 선착순 2만 명(2개 쿠폰 중 택1)에게 제공된다. 8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된다`고 전했다.

이어 `SSG닷컴 PLCC카드(상업자표시카드) 결제 고객은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최소 주문 금액 제한 없이 2만 원 한도 내에서 10%가 할인된다`고 덧붙였다.

SSG는 또 `쓱배송이나 새벽배송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3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을 SSG머니로 돌려주며 야구 관람과 응원을 위한 야구 글러브, 자외선 차단제 등 야구 용품도 할인 판매된다`고 전했다.

이어 `SSG닷컴 공식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구단 홍보영상에 등장하는 랜더스 로고를 캡쳐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SSG랜더스, #랜더쓱, #SSG.COM)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홈파티 밀키트가 증정된다`고 소개했다.

신세계그룹은 인천 연고 프로야구단 SSG 인수 후 1일부터 4일까지 이마트 '랜더스 데이' 할인 행사 실시에 이어 이번 '랜더스 위크' 행사를 진행하는 등 야구와 유통을 연계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kkachi@xportsnews.com / 사진=SSG 랜더스, 엑스포츠뉴스DB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