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5일 익산에서 언택트 출정식


KT, 15일 익산에서 언택트 출정식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KT 위즈가 15일 오후 1시 30분부터 익산야구장에서 2021시즌 언택트 출정식, '위즈더라이브(wiz the live) 시즌 3'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KT는 `이번 출정식은 퓨처스팀의 연고지로 2016년부터 퓨처스리그와 훈련을 소화하고 있는 'KT 육성의 요람' 익산야구장에서 진행되며, 1군과 퓨처스 선수단 전원이 참가해 2021시즌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의지와 각오를 다지고 선전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먼저 김주일 응원단장이 익산 구장을 직접 방문해 캠프지 소개 및 훈련 스케치, 선수 게릴라 인터뷰 등 '익산 캠프 투어'를 실시한 후 익산시와 함께하는 우승 기원 행사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또 `오후 2시부터는 익산 야구장에서 1군과 퓨처스팀의 '스페셜 매치'가 개최된다`며 `김주일 응원단장과 박수미 장내아나운서가 이날 경기를 중계하며, 시청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댓글 응원 타임', 즉석 선수 인터뷰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KT는 `경기 종료 후에는 팬들과 함께하는 2021시즌 출정식을 통해 이강철 감독의 출사표와 주장 황재균이 선수단을 대표해 올시즌 각오를 밝히고, 우수 성적 달성을 위한 세레모니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 위즈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kkachi@xportsnews.com / 사진=KT 위즈, 엑스포츠뉴스DB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