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박람회  '더 골프쇼'

골프 박람회 '더 골프쇼'

골프박람회 “2018 더골프쇼”가 오는 28일 경상북도 경주에서 개최된다.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선 캘러웨이와 미즈노, 브리지스톤 등 골프용품 브랜드의 최신 클럽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타 부스와 캘러웨이의 ‘ODYSSEY’ 전용 퍼팅존이 운영돼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또 80여개의 골프용품 업체가 출품한 골프의류, 스윙교정기구, 퍼팅연습기, 특허 골프용품 등 다양한 골프 관련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참가자들은 골프용품을 특별할인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부킹이 가능한 골프멤버십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선착순으로 양말과 ‘더골프쇼 상품권’을 증정하며 프로골퍼의 골프메커니즘 강의와 골프화 시착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돼 있다. 상품권은 ‘더골프쇼’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 가능하다.

골프부킹업체 골프유닷넷과 함께하는 ‘더골프쇼’ 밴드가입 이벤트도 열린다. 현장에서 ‘더골프쇼’ 밴드에 가입하면 응모권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주중 그린피 무료이용권(한 팀)과 니콘 신형 거리측정기, 이븐롤퍼터가 증정된다. 추첨결과는 내달 4일 ‘더골프쇼’ 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람료는 3,000원이며 ‘더골프쇼’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거나 전용 앱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더골프쇼’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노규민 한경닷컴 기자 pressgm@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