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더 골프쇼 인 광주' 행사 모습 /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공.
지난해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더 골프쇼 인 광주' 행사 모습 /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공.
'2016 더 골프쇼 인 광주'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골프·레저 전문 전시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지역 골프 및 레저 시장을 활성화하고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광주·호남지역에서 여는 행사다.

70여개 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골프클럽, 스윙분석기, 스윙교정기구, 의류, 골프 회원권, 퍼팅연습기, 건강제품 등을 선보인다. 각종 이월제품부터 캐디백, 골프공, 골프화 등 골프 애호가의 눈길을 사로잡을 다양한 골프 관련 제품들이 총 출동한다.

원포인트 레슨, 골프갈라쇼, 장타대회, 퍼팅대회, 무료그립교환 서비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 관람객을 위한 푸짐한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입장료는 2000원. 홈페이지(thegolfshow.co.kr)에서 12일까지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65세 이상 노약자, 장애인, 청소년(고등학생 이하), 국가유공자는 사전등록을 하지 않아도 현장에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문화레저팀 hk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