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 '집업 래시가드'로 편하게 입고 벗고, 몸매는 더욱 날씬하게
블랙야크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디자인과 기능을 강조한 래시가드를 대거 출시했다.

‘EO무아라티셔츠’는 라운드형 긴팔 래시가드로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하는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수상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서핑 등 해변 활동 시에는 체온 유지, 땀 흡수 같은 기능적인 부분을 충분히 살펴야 한다. 남성용은 어깨에 타공 프린트를 적용했고, 여성용은 메탈릭 색상의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또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수상 스포츠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남성용은 8만8000원, 여성용은 8만5000원이다.

[Leisure&] '집업 래시가드'로 편하게 입고 벗고, 몸매는 더욱 날씬하게
‘EO엘렌즈티셔츠’도 라운드형 긴팔 래시가드다. 앞면에 오션크루 프린트로 디자인을 살렸다. 높은 신축성의 트리코트 소재도 활동성과 편안함을 높여준다. 남성용은 9만5000원, 여성용은 8만5000원이다. 긴팔 래시가드가 덥고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한 ‘EO크리비S티셔츠’는 남성 라운드형 반팔 래시가드로, 솔리드 컬러에 가슴 중앙 로고 포인트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줬다. 가격은 7만8000원이다.

래시가드를 자주 벗어야 하는 사람은 탈착이 쉬운 집업 스타일 래시가드를 선택하는 게 좋다. 집업 래시가드는 안에 가볍게 티셔츠를 매치할 수 있어 착용이 부담스러운 사람들도 쉽게 래시가드를 접할 수 있다. 네오플랜 소재를 사용한 전문가형 스타일의 ‘EO프렌티셔츠’는 풀 집업 형태의 래시가드로 언제든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 함께 선보인 팬츠와 매치해 풀 착장 코디가 가능한 제품이다. 가격은 19만8000원이다.

‘EO폼후드자켓’은 물기를 빠르게 말려주는 소재로 물놀이 활동 시 체온을 유지할 수 있고, 후드를 착용해 목뒤 자외선까지 차단할 수 있다. 지퍼 형태로 착용이 쉽고, 남성용은 솔리드 컬러의 심플함을, 여성용은 톤온톤 컬러의 니트 스트라이프 소재로 은은함을 살렸다. 가격은 11만8000원이다.

EO엘렌즈티셔츠
EO엘렌즈티셔츠
체형의 단점이 두드러질 것을 염려해 래시가드 착용을 망설였다면 허리 부분에 배색 절개가 들어간 제품으로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를 낼 수도 있다. 에스닉, 도트 등의 프린트를 적용한 래시가드를 고르면 시선을 분산시킬 수 있다. 무채색의 워터레깅스를 크로스 매치하면 더욱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 ‘EO보라티셔츠’는 풀 집업 긴팔 래시가드로 메탈릭한 컬러감을 소재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집업 형태와 옆구리선 배색 절개로 슬림하게 보이는 효과를 발휘해 체형 때문에 망설이던 사람들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남성용은 9만8000원, 여성용은 9만5000원이다. ‘EO아리카후드자켓’은 독특한 마블링 프린트를 적용해 차별화를 둔 여성용 집업 스타일이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다. 가격은 12만8000원이다.

아쿠아슈즈
아쿠아슈즈
래시가드와 함께 밑창을 강화한 아쿠아슈즈를 선택하면 발을 보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운동화 형태의 멀티형 아쿠아슈즈 ‘아키타’는 두꺼운 밑창으로 해변이나 계곡에서의 물놀이뿐 아니라 트레킹이나 가벼운 등산까지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풀고 조일 수 있는 신발 끈과 물 빠짐을 도와주는 배수 구멍이 더욱 간편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스킨형 슈즈 ‘카프리’는 메시 소재가 발등 전면을 감싸는 슬립온 타입으로 건조가 빠르며, 발등 부위에 밴드를 적용해 착용감이 좋다. 가격은 5만5000원이다.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