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목)실용주의 골퍼를 위한 ‘2016 더골프쇼’가 경기 고양 KINTEX 3홀에서 열린다. 12일(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앞두고 자신만의 비밀병기를 준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AK골프는 브리지스톤 NEW VIQ단조 아이언을 시중가대비 43% 할인한99만원, 핑 i25 페어웨이 우드를 60%할인한 12만9천원에 판매한다. 나이키 VR 웨지는 76%할인해 5만9천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SM골프는 마루망 캐디백세트를 29만원(시중가 대비 51%할인), 투어스테이지 GR드라이버를 29만원(시중가 대비 58%할인)에 판매한다. 수골프에서는 야마하 인프레스X 카본 아이언세트를 185만원에 판매하고, 시타에 사용한 RMX 드라이버를 35만원(시중가77만원)에 판매한다. 와싸다골프는 던롭 젝시오 말렛퍼터를 할인가격인 15만원에 판매한다. 남성용은 34인치, 여성용은 32인치 제품이다.
사진=한경DB
사진=한경DB
아이디어 제품도 다양하다. 그립파워테크의 이지파워그립은 장갑을 끼지 안아도 사용이 가능하고, 아현통상의 드라이배트는 스윙밸런스 향상과 체중이동에 도움을 준다. 골프스토리는 스윙연습을 위한 레이저 스윙연습기를 판매한다. 두나미스의 FiEL퍼터는 정확한 방향성으로 퍼팅실력 향상을 돕는다. 레온은 그립교정을 도와주는 기능성 코킹 장갑을 선보인다. 볼딘은 하체 흔들림을 잡아주는 매직인솔(깔창), 스크린골프 전문회사인 파온테크는 ‘스마트 퍼팅스크린골프’를 관람객에게 홍보한다. 국내 자체 의류 브랜드인 PGR도 3~40대를 겨냥한 골프의류를 준비했다.

한국경제신문과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되며, 홈페이지(www.thegolfshow.co.kr)에서 사전등록을 하거나 초대권을 소지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8일 수요일까지 가능하다. 65세 이상 노약자, 장애인, 청소년(고등학생 이하), 국가유공자(신분증 소지자에 한함)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입장권은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3천원에 판매한다.

한경닷컴 문화레저팀 ss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