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여행경비와 낯선 여행지에서의 편의를 위해 여행사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여행사 패키지상품은 다수에게 맞춘 여행상품이므로 개인의 여행목적을 100% 충족시켜주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패키지상품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자유여행을 즐기기 위해 해외 현지 여행사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 중 자유여행을 통해 파라다이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꼽히는 곳이 바로 필리핀으로, 필리핀 자유여행을 진행하고 있는 필리핀 현지여행사 ‘비나투어(VINA Tour, 대표 박범석)’가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아시아 대륙 남동쪽 서태평양에 산재하는 7000여 개의 섬들로 구성된 지상 파라다이스 ‘필리핀’. 필리핀은 지상 최대의 낙원이라 일컫는 보라카이와, 스페인 문화가 깃든 대도시의 화려함이 느껴지는 마닐라, 돌고래 무리를 볼 수 있는 세부와 보홀 등 세계적인 관광국으로서,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여행을 즐길 수 있기에 더욱 자유여행이 권해지는 곳이기도 하다.

이러한 필리핀을 더 자유롭고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설립된 당사는 여행객들에게 개인에 맞는 필리핀 자유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일반 한국 내 여행사는 해외여행사나 렌트사로 연결하여 투어를 진행하는 반면 당사는 현지에서 직접 한국 여행객들에게 중간 마진 없이 연결함으로써 보다 확실하고 저렴한 필리핀 여행을 선사한다.

마닐라와 보라카이, 세부, 보홀의 호텔예약, 골프예약, 렌터카 예약, 해양스포츠 등 모든 예약이 가능하며 상담부터 투어진행까지 각 지역의 담당자들이 세심하게 진행함으로써 맞춤여행을 할 수 있다.



당사는 필리핀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지만 언어나 정보가 없어 자신이 없는 여행객들을 위해 길잡이 역할도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당사의 현지기사들은 한국인들을 직접 케어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받고 있으며, 한국가이드 없이도 여행객들이 충분히 필리핀자유여행이 가능하도록 하여 좀 더 가까이 필리핀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마닐라 한국인 상담사들과 직접 채팅상담이나 무료국제전화상담이 가능하며, 마닐라 메인사무실과 보라카이, 세부에 현지 사무실을 둠으로써 자유여행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 남은 천국’이라 불릴 만큼 때 묻지 않은 자연을 지닌 지상 최대의 파라다이스인 필리핀 보라카이. 필리핀을 자유롭고 안전하게 여행하고 싶다면 개인의 여행목적에 맞춘 자유여행 상품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