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시뮬레이션(스크린)골프와 함께 추억을 만드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시뮬레이션골프 업체인 골프존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2009 시뮬레이션골프 UCC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건전한 시뮬레이션골프 문화를 정립하기 위해 9월까지 실시하는 '2009 코리아 시뮬레이션골프 페스티벌' 이벤트 중 하나다.

공모전의 주제는 '무더운 여름 시뮬레이션골프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자'로 정했다. 가족 · 연인 · 친구 · 직장 동료와 함께했던 시뮬레이션골프 관련 활동을 동영상,사진,수기 등의 형태로 만들면 된다. 무더운 여름 실내에서 골프로 여가를 즐기고 경품을 덤으로 받을 수 있다. 8일부터 이달 말까지 한경닷컴 골프플러스(hankyung.com/golfplus)에서 UCC(사용자제작콘텐츠)를 접수받는다. 시뮬레이션골프 이용자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네티즌과 전문 평가 위원단이 1차 심사를 맡고,선정작에 대한 전문 평가 위원단의 본심사로 최종 당선작을 결정한다. 당선작은 9월15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등에게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주고,입상자들에게 드라이버,골프백,장갑 등을 나눠준다. 추첨을 통해 참가자 300명에게 USB메모리를 제공한다.

김영찬 골프존 대표는 "시뮬레이션골프가 무더운 여름 골퍼들의 필드 욕구를 대체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건전한 시뮬레이션골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