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골프에서 패션과 기능성을 겸비한 남성용 골프화 '캐주얼 쿨 Ⅱ GTX'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길거리 패션에서 영감을 얻어 당장 청바지와 맞춰 신어도 전혀 어색함이 없다. 방수와 통풍이 장점인 코어텍스 소재를 사용,여름철 무더위와 습기로부터 발을 보호하고 언제나 쾌적한 느낌을 준다. 에코골프는 40여년 동안 인간의 발을 연구,편안한 신발을 만들어온 덴마크의 토털 신발 브랜드다.

에코골프만의 엄격한 심사기준을 거쳐 한 족의 골프화가 탄생하기까지 225명이나 되는 분야별 전문가들의 손길이 닿는다. 때문에 이 제품은 고급 가죽으로 발을 자연스레 감싸 안아 언제나 편안함을 제공한다.

에코의 특허기술인 디렉트 인젝션(Direct Injection) 공법으로 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밑창과 갑피(겉가죽)를 하나의 형태로 합체시켜 스윙 때 안정감을 더한다. 내부 뒤꿈치 밑부분에 U모양의 '스윙 스태빌라이저'(Swing Stabilizer)라는 안정 장치가 장착돼 있어 스윙 때 토크(비틀림)를 감소시키고 무게 이동을 편안하게 도와준다.

'컴포트 파이버'(Comfort Fiber) 시스템으로 완성된 이중 구조의 인레이 솔(안창)은 뒤꿈치의 충격뿐 아니라 무릎 골반 척추로 가는 충격까지 흡수한다. 향균 처리까지 돼 있어 위생적이며 장시간 걸어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가격은 47만원.☎(02)2057-1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