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티칭의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는 USGTF 한국지부는 유망프로 발굴을 위해 싱가폴 지부와 공동으로 제1회 USGTF 싱가폴 선발전을 개최한다.


싱가폴관광청 후원으로 개최되는 이번 선발전은 오는 2월 12일부터 16일까지 싱가폴 소재 소피텔 팜리조트CC(예정)에서 실시되며, 남여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실기 테스트는 1일 18홀 스트로크 플레이 기준 남자부 79타 이내, 여자부 82타 이내로 실기테스트 합격자에 한해 2차 논술, 골프룰 및 3차 구술, 스윙테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 3차 테스트까지 통과해야 USGTF의 공식 라이선스를 발급받을 수 있다. (단, 미성년자는 성년이 될 때까지 라이선스 발급 유보.)


국내 선발전의 경우 실기 테스트 합격 후 2박3일 일정의 이론교육을 통과해야 자격증을 획득할 수 있지만 이번 싱가폴 선발전에서는 오전 실기테스트 합격자를 대상으로 현지에서 2차, 3차 테스트까지 실시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따라서 골프투어는 물론 USGTF 선발전을 동시에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평소 티칭프로 라이선스 발급에 관심이 많은 아마추어 골퍼 및 프로지망생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아닐 수 없다.


아울러 USGTF 싱가폴지부는 참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친선도모를 위해 선발전과 별도로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한다.


USGTF 선발전과 별도로 개최되는 친선대회는 입상자에게 골프클럽 풀세트를 비롯해 드라이버, 퍼터, 골프백 등의 상품이 주어지고, 참가자 전원에게 테일러메이드 모자와 골프 그립 등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 및 접수는 오는 1월 15일까지 선착순 200명 마감하며, USGTF 싱가폴지부 한국사무소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3박5일 54홀 라운드(무제한 라운드 가능)를 포함해 항공료와 숙식 및 조,중,석식 제공, 골프보험 가입 등을 포함한 친선대회 참가비용은 110만원, USGTF 선발전 참가는 접수비 20만원을 포함해 130만원이다.


문의 : (02)585-9848 / 017-709-9811


[한경닷컴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