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골퍼들은 공을 멋지게 때리겠다는 생각때문에 스윙자세가 쉽게 무너진다.

과욕으로 인해 백스윙과 다운스윙시 슬라이스 훅 토핑 등 잦은 실수가 나온다.

이처럼 스윙때문에 고민하는 골퍼들을 위해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스윙분석기가 선보인다.

컴퓨터와 인터넷을 통해 국내 유명골퍼들과 스윙폼을 비교분석하거나 카메라에 녹화한 후 전문가가 직접 분석해 준다.


<>한국휴테크의 "V1 코칭 시스템"=스윙시 신체의 움직임을 1초에 60장의 사진으로 잡아낸다.

특히 골프 레슨이 끝난 직후 강습중에 이뤄진 모든 내용을 비디오 테이프로 녹화,분석이 가능하며 중요한 장면을 사진으로 출력할 수 있다.

실내외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Kiosk,실내연습장용 데스크톱 모델,이동이 가능한 노트북 모델이 있다.

노트북 모델은 현재 타이거 우즈가 사용하고 있다.

02)564-4556

<>퓨어골프 스윙분석기=캐리웹,스튜어드 애플비 등 유명선수 8명의 드라이버샷과 퍼팅 모습등을 제공한다.

스윙폼을 최대 64컷까지 인쇄할 수 있는 파노라마 형식의 사진을 통해 비교분석할 수 있다.

개인용 컴퓨터에 비디오 캡쳐카드와 스윙분석 소프트웨어를 장착하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02)676-1835

<>오닉스 테크코의 "골프 비젼"=최대 3대의 카메라를 통해 정면,측면,상하에서 자세를 분석할 수 있다.

이와함께 헤드속도와 어드레스에서 임팩트까지의 부분타임 표기도 가능하며,스윙모습을 외부 모니터와 연결해 별도로 볼 수도 있다.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했다.

031)715-4144

<>리얼테크닉스의 "모션 골프"=골프지도방법을 체계적으로 지도해주는 스윙분석기.

스윙동작 자동재생이 가능하며 TFT-LCD의 선명한 화면을 통해 스윙동작을 36개의 스냅 샷으로 분석한다.

이와함께 좌우 체중이동 분석도 가능하다.

02)3443-6939

<>골프큐 인터넷스윙분석기=이번 행사기간중 방문객에게 기본 경비만으로 스윙분석을 도와준다.

현장에서 스윙을 카메라에 녹화한 후 전문가의 분석과 함께 인터넷으로 통보한다.

골프큐 사이트 개인자료실에서 데이터베이스로 구축,본인이 원할경우 언제든지 자료를 열람할 수 있다.

02)785-5678

<>핸디2 스윙분석기=가맹골프연습장에서 촬영한 자료를 강욱순,임진한 봉태하 등 국내 유명프로골퍼들의 시뮬레이션 스윙과 비교분석한 후 인터넷을 통해 결과를 알려준다.

이 업체는 이번 행사기간중에 무료스윙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02)786-2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