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정시 추가모집 기간 진행…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100% 면접전형 실시
2023 대입 일정이 이제 3주도 남지 않았다. 전문대에서는 결원이 발생된 학과를 대상으로 정시 자율모집이 1월부터 진행되며 4년제 대학의 경우 2월 20일까지 정시 예비번호를 받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미등록 충원 발표가 진행되고 있다.

2월 20일부터 결원이 발생된 학과를 중심으로 4년제 대학 정시 추가모집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인원, 일부 학과만 정시 추가모집을 진행하기에 입결컷이 높아진다는 것을 수험생들은 참조해야 한다.

이러한 상황에 대학교 정시 추가모집 기간을 앞두고 인서울 4년제 대학교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서는 2023학년도 1학기 신입학 추가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공별로 100%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관계자는 “이곳에서는 수시 정시 외 전형으로 지원이 가능하고 ‘수시 납치’를 당했거나 정시 모집을 지원했지만 추가적으로 지원하고자 할 때 인서울의 강점과 전문대, 4년제 대학교의 강점을 두루 갖춰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는 곳이다”며 “평균 2년~2년 반의 학업기간으로 광운대 총장 명의의 4년제 학사 학위를 조기 수여받을 수 있어 이를 통해 대학원 진학, 학사편입, 취업,3사관학교 편입 등 다양한 진로탐색 활동이 용이하다”고 밝혔다.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 개설되어 있는 전공으로 멀티미디어학, 게임프로그래밍학, 사회복지학, 경영학, 호텔경영학, 관광경영학, 체육학, 스포츠건강재활학 전공 등이 운영되고 있다.

현재 2023학년도 신학기 입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입학 상담 및 원서 접수가 진행 중이며 고3졸업예정자, 졸업생뿐만 아니라 고졸검정고시 합격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원서 접수는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 유웨이 어플라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