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코리아승무원학원, 2023학년도 항공과입시 우수합격자간담회 개최
강남에 위치한 서울코리아승무원학원에서는 오는 1월28일(토) 오후1시 2023학번 인하공전, 한서대, 한국교통대 미니 합격자간담회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어, 2월18일(토) 오후1시에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를 포함한 주요대학 5관왕 이상 우수 합격생과 이외에도 다양한 전형 별 우수 합격생들이 참석(총 10개 대학 중복 합격)하는 합격자간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코리아승무원학원 관계자는 “합격자간담회는 2023학년도 주요 합격생들이 다수 참여하고 2024학년도 입시를 준비하는 모든 준비생들을 위해 합격생 별 갖추고 있는 조건과 지원 전형 및 입시전략, 노하우 등을 아낌없이 공유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코리아승무원학원은 주요 대학 항공과 합격생 배출을 위해 항공과입시 시즌에 맞춰 집중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전문 강사 클래스 외에도 항공과 선배클래스, 항공과 교수클래스. 멘토클래스 등 다양한 클래스를 열어두고 항공과 입시 합격에 힘을 보태고 있다”며 “수시1차 시점부터는 고3 대상에 최적화된 맞춤 교육으로 집중클래스를 운영 중에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인하공전항공운항과(항공경영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등 주요 대학별로 면접기출문제에 집중 대비할 할 수 있도록 과정 개설이 이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코리아승무원학원은 5년 연속 합격후기 1위 노하우를 고2, 고3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방문상담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 이전과 이후에 변화된

사항들에 대한 비교 분석으로 2024학년도 입시전략에 대해서도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카데미에서는 1월28일 인하공전, 한서대, 한국교통대 등 톱3 미니 합격자간담회, 2월18 톱 3 항공과 대학을 포함한 주요대학 5관왕 우수합격생 간담회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또한 인하공전 수시등급, 인하공전 정시등급,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면접, 경쟁률 등과 관련한 주요대학교 2024학년도 입시전략

컨설팅은 코리아승무원학원(항공운항과학원)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을 확인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