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오늘도 사랑스럽개' 출연…박정학, 디즈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합류
서울드라마어워즈·'불후의 명곡', 드라마 OST 특집 기획
[방송소식] 방송인 신아영, 14일 득녀
▲ 방송인 신아영, 14일 득녀 = 스타휴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방송인 신아영이 14일 득녀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아영은 2살 연하의 금융업 종사자 연인과 결혼한 지 4년 만에 엄마가 됐다.

[방송소식] 방송인 신아영, 14일 득녀
▲ 이현우, '오늘도 사랑스럽개' 합류 = 배우 이현우가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합류한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이야기다.

이현우는 서글서글한 웃음 이면에 서늘함을 품은 이보겸으로 분해 극중 친한 동료인 차은우와 연기 호흡을 맞춘다.

드라마 방영 채널과 시기는 미정이다.

[방송소식] 방송인 신아영, 14일 득녀
▲ 박정학, 디즈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합류 = 배우 박정학이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에 합류한다.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는 성격이 극과 극인 두 변호사가 함께 일하며 사건 속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법정 드라마다.

박정학은 권력 앞에 무릎 꿇는 일신전기 대표이사 윤석구로 분해 배우 정려원, 이규형 등과 호흡을 맞춘다.

21일 공개.
[방송소식] 방송인 신아영, 14일 득녀
▲ 서울드라마어워즈·'불후의 명곡', 드라마 OST 특집 기획 = 올해로 17회를 맞은 서울드라마어워즈와 KBS 2TV '불후의 명곡'이 공동으로 기획한 드라마 OST 보컬 퀸 특집이 17일 방송된다.

드라마 OST 보컬 퀸 특집에서는 바다, 빅마마의 박민혜, 임정희, 이보람, 선예, 에일리 등 여성 보컬 6인이 드라마 OST를 부르며 경연을 펼친다.

17일 오후 6시 10분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