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미미쿠스', 일본 아메바TV 한류분야 1위
디스커버리, 15일부터 일주일간 상어 콘텐츠 방송
[방송소식] JTBC '최강야구' 경기 관람 티켓 12일 오픈
▲ JTBC '최강야구' 경기 관람 티켓 12일 오픈 = JTBC는 예능 '최강야구'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티켓 2차 예매를 12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최강야구'는 은퇴한 야구 선수들의 경기를 담은 예능으로, 이번 티켓은 오는 28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경기 관람권이다.

이날 경기에서는 '최강야구'의 야구팀 최강 몬스터즈와 18세 이하(U-18) 야구 대표팀이 맞붙는다.

1차 티켓 예매는 9일 진행됐으며, 티켓 약 5천장이 1분 만에 매진됐다.

자세한 사항은 JTB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소식] JTBC '최강야구' 경기 관람 티켓 12일 오픈
▲ 웹드라마 '미미쿠스', 일본 아베마TV 한류분야 1위 =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미미쿠스'가 일본과 대만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일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아베마TV에서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한류 콘텐츠 분야 일일 인기 순위 1위를 유지 중이며 대만 라인TV에서는 일일 순위 3위에 오르기도 했다.

'미미쿠스'는 서로를 흉내 내고 따라 하는 '미믹'(mimic)이 득세하는 예술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배우 유영재, 김윤우, 가수 조유리 등이 출연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네이버 스트리밍 서비스 나우에서 공개.
[방송소식] JTBC '최강야구' 경기 관람 티켓 12일 오픈
▲ 디스커버리, 15일부터 일주일간 상어 콘텐츠 방송 =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15일부터 일주일간 여름 특집 캠페인 '샤크 위크'를 통해 상어 관련 콘텐츠를 선보인다.

일주일 동안 '공포의 살인자, 백상아리', '상어 vs 바다괴물 크라켄', '에어 죠스: 탑건', '돼지와 상어' 등 상어 관련 신규 프로그램 15개가 방영된다.

15∼21일 매일 오전 1시부터 두 시간씩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