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춘천에 들어선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레고그룹 창립 90주년 맞아 경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한다.

춘천 레고랜드, 오는 10일 레고 창립 90주년 경품 이벤트
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창립 90주년을 맞는 오는 10일 파크나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쥬라기 월드, 닌자고 등 인기 레고 시리즈를 담은 스타트 팩 5종 가운데 한 개를 증정한다.

또 행사 당일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고랜드는 이와 별도로 연간 이용권을 소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레고랜드 VIP 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권을 소지한 고객들에게 기존 블랙 아웃 데이(입장 제한일)로 지정된 8월 6일, 13일, 14일에도 파크 입장이 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

플래티넘 연간 이용권을 소지한 고객은 이용권 1장당 동반 1인 무료입장권을 제공한다.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에 맞춰 개장한 레고랜드는 브릭스트리트, 브릭토피아, 레고 캐슬, 레고 닌자고 월드, 해적의 바다, 레고 시티, 미니랜드 등의 7개 테마 구역으로 이루어진 파크와 최근 개관한 '레고랜드 호텔로 구성돼 있다.

필 로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레고랜드에서 개장 후 처음으로 전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춘천 레고랜드에서 개장 이후 놀이기구가 멈춘 사고가 잇따라 발생하자 관계기관은 안전진단을 진행하고 있다.

춘천 레고랜드, 오는 10일 레고 창립 90주년 경품 이벤트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