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콘 2022 LA서 美 인플루언서 강연…쿠팡플레이 '유니콘' 26일 공개
유나, '이숙영의 러브FM' 스페셜 DJ
[방송소식] 13일 청와대 공연에 이선희·잔나비 등 출연
▲ 13일 청와대 공연에 이선희·잔나비 등 출연 = KBS는 13일 청와대 본관 야외특설무대에서 열리는 광복 77주년 기념 공연 '600년의 길이 열리다' 1차 라인업을 1일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가수 이선희, 밴드 잔나비, 그룹 에이핑크 유닛 초봄, 멜로망스, 포레스텔라, 더보이즈, 하성운 등이 이름을 올렸다.

13일 오후 7시 10분 KBS 1TV에서 생중계.
[방송소식] 13일 청와대 공연에 이선희·잔나비 등 출연
▲ '케이콘 2022 LA'서 美 인플루언서 강연 = CJ ENM은 19∼2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리는 K팝 축제 케이콘에서 현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컨벤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케이콘 컨벤션에서는 한류 문화를 주제로 다양한 강연 및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K팝 커버댄스로 화제가 된 인플루언서 에디, 이사벨 존스, K팝 유명 틱톡커(TikToker·틱톡하는 사람) 라이네르 아쿠아리오 등이 강연자로 나선다.

K팝 아티스트를 주제로 다이어리 꾸미기, K-콘텐츠 관련 응원 용품 만들기 등 30여 개의 한류 관련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방송소식] 13일 청와대 공연에 이선희·잔나비 등 출연
▲ 쿠팡플레이 '유니콘' 26일 공개 =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유니콘'이 26일 첫선을 보인다.

'유니콘'은 스타트업 맥콤의 대표와 직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시트콤이다.

배우 신하균이 허세 가득한 스타트업 대표 스티브 역을 맡는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공개.
[방송소식] 13일 청와대 공연에 이선희·잔나비 등 출연
▲ 유나, '이숙영의 러브FM' 스페셜 DJ = 그룹 브레이브걸스 유나가 SBS 러브FM(103.5Mhz) '이숙영의 러브FM' 스페셜 DJ를 맡는다.

유나는 휴가를 떠난 DJ 이숙영을 대신해 2일부터 나흘간 진행한다.

매일 오전 7∼9시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