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아기싱어' 다음달 첫방송…'박기웅의 컬쳐라이브' 포르투갈 사진작가 소개
배우 구혜선 출시 NFT 2천점 완판
[방송소식] 바이아컴CBS, 티빙 오리지널 '욘더' 공동투자
▲ 바이아컴CBS, 티빙 오리지널 '욘더' 공동투자 = 티빙은 이준익 감독이 연출한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에 미디어그룹 바이아컴CBS(ViacomCBS)가 공동 투자를 결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투자로 '욘더'는 바이아컴CBS 자회사인 파라마운트+를 통해 중남미, 캐나다, 호주, 유럽 등 해외에서도 공개된다.

아울러 바이아컴CBS는 '욘더'를 시작으로 총 7편의 티빙 오리지널 제작에 공동 투자할 계획이다.

'욘더'는 죽은 아내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한 남자가 망자들이 생전의 기억으로 살아가는 공간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방송소식] 바이아컴CBS, 티빙 오리지널 '욘더' 공동투자
▲ KBS '아기싱어' 다음 달 12일 첫 방송 = 100번째 어린이날을 맞아 기획된 KBS 2TV 새 예능 '국민동요 프로젝트 - 아기싱어'(이하 '아기싱어')가 다음 달 12일 오후 5시 첫선을 보인다.

'아기싱어'는 연예인 동요 프로듀서들과 어린이 14명이 함께 새로운 동요를 만드는 과정을 담는다.

제작진은 "100번째 어린이날을 맞아 탄생할 새로운 국민동요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방송소식] 바이아컴CBS, 티빙 오리지널 '욘더' 공동투자
▲ '박기웅의 컬쳐라이브', 포르투갈 사진작가 소개 = 배우 겸 작가 박기웅이 오는 1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박기웅의 컬쳐라이브'에서 테레사 프레이타스의 단독 사진전을 소개한다.

오는 17일 오후 9시 방송에서 소개될 '어느 봄날, 테레스 프레이타스'는 포르투갈에서 활동 중인 사진작가 테레사 프레이타스의 작품 8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다.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는 박기웅이 각종 전시회를 해설하는 랜선 전시회로, 그동안 앙리 마티스 전, 로이 리히텐슈타인 전 등을 소개해왔다.

[방송소식] 바이아컴CBS, 티빙 오리지널 '욘더' 공동투자
▲ 배우 구혜선 출시 NFT 2천점 완판 = 배우 구혜선이 출시한 대체불가토큰(NFT) 2천점이 사전주문 2시간 만에 모두 팔렸다.

이번 NFT는 국내 NFT 기업 메타캣 유니버스와의 협업으로 구혜선의 그림 10점에 고양이 캐릭터가 더해져 출시됐다.

메타캣 관계자는 "이번 판매로 입증된 구혜선의 NFT 세계관을 더 확장해 추후 새로운 형태로 재출시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