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홀인러브' 31일 공개…티빙 '아직 최선' 내달 공개
'한국인의 술상' 설 특집 방송…KBS, 동계올림픽 기간 UHD 방송 서비스
[방송소식] 배우 백성현 부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 배우 백성현 부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 KBS 2TV는 배우 백성현 부녀가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새 가족으로 합류했다고 26일 밝혔다.

1994년 아역배우로 데뷔한 백성현은 2020년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했으며, 같은 해 득녀했다.

14개월 딸과 초보 아빠 백성현의 일상은 다음 달부터 방송된다.

[방송소식] 배우 백성현 부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홀인러브' 31일 공개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웨이브의 오리지널 예능 '홀인러브'가 31일 첫선을 보인다.

'홀인러브'는 마음처럼 되지 않는다는 공통점이 있는 골프와 사랑을 접목해 남녀 여섯 명이 함께 골프를 치며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황제성과 배우 한보름이 MC를 맡는다.

총 14회로 구성되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웨이브서 독점 공개된다.

[방송소식] 배우 백성현 부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내달 첫 공개 = OTT 플랫폼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이 다음 달 18일 첫 공개 된다.

40대 나이에 회사를 그만두고 웹툰 작가에 도전하는 남금필(박해준 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박해준 외에 김갑수, 박정연 등이 출연한다.

[방송소식] 배우 백성현 부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 '한국인의 술상' 설 특집 방송 = KBS 1TV 음식 다큐멘터리 '한국인의 밥상' 스핀오프 프로그램 '한국인의 술상'이 설 연휴 안방을 찾는다.

'한국인의 술상'은 '한국인의 밥상' 진행자인 배우 최불암과 그룹 다이나믹듀오의 최자가 우리나라 전통 술을 맛보고 인생사와 고민을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웨이브·카카오TV 등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미공개 장면과 함께 오는 30일 오후 11시 25분 KBS 1TV에서 방송된다.

[방송소식] 배우 백성현 부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 KBS, 베이징올림픽 기간 UHD 방송 서비스 = KBS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기간에 UHD 방송과 연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KBS는 방송·브로드밴드 융합 서비스(IBB)를 이용해 UHD 방송을 시청하면서 인터넷에 관련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다.

또 IBB와 KBS 모바일플랫폼 마이케이(My-K)에 각 4개 채널을 운영해 TV에 정규편성 되지 않은 경기도 중계할 계획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