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스마트 모니터' 신제품 M7 화이트 에디션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스마트 허브를 탑재해 모니터와 스마트 TV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올인원 스크린'이다.

별도로 PC를 연결하지 않고 업무와 동영상 서비스(OTT) 등을 즐길 수 있다.

지난해 12월 첫 출시된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국내 시장에서 지난달 말까지 누적 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화이트 에디션 출시…디즈니+ 등 지원
삼성전자는 OTT 수요 확대에 따른 스마트 모니터 인기에 힘입어 올해 라인업을 계속 강화했다.

UHD 해상도의 M7(43형·32형) 블랙 에디션, FHD 해상도의 M5(32형·27형) 블랙·화이트 에디션에 이어 M7 32형에 화이트 색상을 추가하며 총 7종의 프리미엄 스마트 모니터 라인업을 갖췄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화이트 에디션은 깔끔하고 모던한 화이트 슬림 베젤 디자인에 ▲ USB-C 타입 포트를 통한 최대 65W 충전 ▲ 10Gbps 데이터 전송 ▲ USB 2.0, 블루투스 4.2 등 기술을 탑재했다.

특히 홈 화면에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티빙, 왓챠 등 기본 OTT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돼 있어 와이파이만 연결하면 바로 즐길 수 있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갤럭시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와 연동성도 뛰어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최근 영국 IT 전문 매체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는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을 재택근무 시대에 OTT 서비스를 즐길 최고의 디스플레이"라고 평가하며 올해 최고 모니터로 선정한 바 있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32형 화이트 에디션은 이날부터 28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판매하고 이후 전국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