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는 오는 7월 30일(금)부터 8월 18일(수)까지 2021학년도 2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을 실시한다.

사이버한국외대는 강의 수강이나 시험 응시 등 모든 학사과정이 온라인으로 이뤄지는 사이버대학교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대학교육을 받고 일반대학교와 동등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고등교육기관이다.

국내 유일의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인 사이버외대는 오랜 기간 쌓아온 온라인 교육 노하우와 최적화된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학습 환경과 학업 목표를 충족할 수 있는 학습 수요자 중심의 교육과정과 특성화 분야의 전문화된 교육과정,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실무 중심 교육 및 자격증 취득과정을 제공한다.

2021-2학기 2차 모집학부·학과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마케팅·경영학과, 산업안전학과, 다문화·심리상담학과 총 9개 학부·학과다.

사이버한국외대 진정란 입학처장은 “우리 대학은 학생의 학습 환경과 학업 목표에 맞는 개인 맞춤형 학습설계가 가능하도록 ‘집중학기제도’나 ‘조기졸업’ 혹은 ‘최저수강학점제도’, ‘재학연한 제한 폐지’ 등 유연한 학사제도를 운영한다”며 “또한 교과목별 배정된 전공 분야의 석박사급 튜터가 학습 지원과 진도관리에 도움을 주는 ‘튜터제도’나 입학부터 졸업까지 학생들의 성공적인 학업을 지원하는 ‘상담지도교수제’, 연중무휴 24시간 IT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One Click-One Stop 헬프데스크’를 운영해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