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도 있는 이번 주말 백화점은 각종 의류와 선물, 와인 등을 할인 판매한다.

대형마트에서는 과일과 수산물을 특가에 살 수 있다.

[주말N쇼핑] 의류·와인·생활용품 할인…"가정의달 선물도 마련을"

▲ 롯데백화점 = 잠실점은 보니스팍스, 레노마레이디 등 여성 의류 브랜드의 봄·여름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또 속옷 브랜드 트라이엄프와 게스 언더웨어,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 등의 상품을 최대 70% 싸게 내놓는다.

영등포점은 파나소닉, 오레스트 등 안마의자 브랜드의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는 침구 브랜드 레노마의 상품을 60% 할인한다.

강남점은 다양한 산지에서 수입한 와인을 특가에 판매하는 '롯데와인 페스티벌'을 연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캠핑용품 브랜드 타키의 텐트와 랜턴, 그릴, 쿠킹테이블 등을 최대 60% 할인한다.

기흥점은 오는 12일까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아이더 등의 상품을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목동점은 프랑코페라, 슈페리어 등 골프 패션 브랜드의 남성 의류를 최대 80% 할인한다.

천호점은 스톤헨지, 닥스 핸드백, 룩선글라스 등 16개 브랜드의 목걸이와 가방, 선글라스 등을 최대 80% 저렴하게 내놓는다.

판교점은 신발 브랜드 세라의 이월 상품을 최대 70% 싸게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스웨덴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부르켓의 팝업 스토어를 열고 립밤, 핸드크림 등을 선보인다.

하남점은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제로그램의 팝업 스토어를 연다.

▲ 롯데마트 = 오는 12일까지 미국산 오렌지(12~15개)를 9천900원대, 국산 방울토마토(500g)를 4천900원대에 선보이는 등 과일을 할인한다.

수산물도 특가에 내놓고 냉장 바닷장어(500g)는 1만6천원대, 냉장 손질 민물장어(600g)는 2만9천원대에 판매한다.

[주말N쇼핑] 의류·와인·생활용품 할인…"가정의달 선물도 마련을"

▲ G마켓 = 제스파의 안마용품과 구강 세정기, 반려동물용품 등을 최대 22% 할인한다.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12% 할인 쿠폰을 준다.

▲ 옥션 = LG생활건강의 섬유유연제, 액체 세제 등을 대용량 제품으로 특가에 선보인다.

모든 회원은 15%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은 17% 할인쿠폰을 받는다.

▲ G9 = 롯데백화점의 고가브랜드 편집숍 롯데탑스 기획전을 열고 구찌, 생로랑, 페라가모 등의 상품을 판매한다.

모든 고객에게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