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대표 박명규)는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30일부터 5월 9일까지 ‘팍!팍! 세일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봄 · 여름 신상품을 50% (드레스 셔츠30%, 일부 품목 제외)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시원한 여름을 위해, 무선 선풍기 전문 브랜드 루메나의 팬 스탠드(FAN STAND) 3세대 무선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25만원 이상 구매하면 1인 1회 증정된다.

이번 행사에는 올 여름 시원함과 스타일을 책임져줄 여름상품 특가전도 준비됐다. 쿨맥스 냉감 기능성 안감과 신축성 소재로 만들어져 셋업 스타일로 캐주얼하게 착용하거나,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착용하기에 손색이 없는 뉴컴포트 수트를 59만원에서 24만9000원, 부드러운 터치감과 어떤 아이템과도 코디가 어울리는 라운드 티셔츠를 1+1에 1만9000원의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파크랜드 관계자는 "감사의 달을 맞이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보답을 드리고자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팍!팍! 세일데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파크랜드‘팍!팍! 세일데이’해당 상품은 파크랜드 전국 매장(상설할인매장 제외)과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