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기존 메뉴에서 한층 강화된 스페셜 뷔페 및 이벤트로 즐거움 선사
어린이날, 어린이의 입맛과 즐거움을 사로잡을 키즈메뉴 제공
아난티 힐튼 부산, 5월 가정의 달 맞아 특선메뉴와 이벤트
부산 기장군에 있는 아난티 힐튼 부산은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요리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5월 3일부터 선보이게 될 ‘가정의 달 특선 메뉴’ 프로모션에서는 한식, 중식, 일식, 양식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들을 총주방장의 정성 어린 조리법을 거쳐 특별하게 마련된다.

5월의 총주방장 추천으로 선보이게 될 ‘송아지 바비큐’는 참 숯을 이용해 천천히 오랜 시간 구워 깊은 맛과 함께 부드러운 육질로 놓쳐서는 안 될 특급 요리다. 함께 선보이는 한식 코너에는 달콤한 양념으로 맛을 낸 ‘궁중 갈비찜’과 영양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능이 삼계죽’, 부모를 위한 메뉴로 영양 만점의 ‘보양 장어튀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높은 ‘떡갈비 구이’와 ‘버섯 잡채’ 등 건강과 맛을 책임질 요리들이 마련된다.

양식 코너에는 토마토 소스의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하는 ‘랍스터 토르텔리니’와 로제 소스의 ‘새우 스파게티’, 풍부한 육즙을 맛볼 수 있는 ‘소고기 찹스테이크’, ‘그릴에 구운 닭고기 꼬치와 치미추리소스’ 그리고 화이트와인 소스를 곁들인 ‘도미구이’ 등 이국적인 요리들을 선보인다.

중식에는 현지의 맛을 셰프 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다양한 중국 정통 요리들이 마련된다. 부드럽고 고소한 ‘광동식 게살 스프’, 호이신 소스로 재운 ‘챠슈’, 새콤달콤한 ‘소고기 꿔바로우’, 다양한 해산물과 야채를 볶은 ‘전가복’ 등 기호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5월8일 어버이날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하이라이트이다. 올해는 특히 최고의 식재료만으로 구성한 히어로 메뉴들을 엄선해 단 하루 디너로만 선보여,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다모임의 자랑, 바비큐 섹션에서는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한우 등심’ 및 ‘치마살’, 보기에도 푸짐해 보이는 풍미 가득한 ‘대왕 갈비 구이’, 쫄깃하고 담백한 맛으로 영양가 높은 ‘랍스터 구이’, 쉐프 비법으로 조리해 고급스러운 맛의 ‘양갈비 구이’가 동시에 펼쳐진다.

해산물 섹션에는 통영에서 건진 신선한 ‘생참치’를 부위별로 맛볼 수 있는데, 등살, 뱃살, 대뱃살, 볼살, 가마살 등 특수부위들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영양 만점 별미인 ‘베이징덕’도 함께 마련되며, 스파클링 와인 1잔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해 더욱 풍성한 식사가 될 예정이다.

어버이날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 줄 경품행사도 있다.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스위스 최고급 스킨케어 브랜드인 ‘스위스퍼펙션’ 화장품과 ‘케어놀로지’의 미스트, 고급 샴페인 ‘루이 로드레’와 와인 등 푸짐한 상품들이 준비된다. 현장에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도 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5월 5일 어린이 날, 키즈 메뉴와 스페셜 디저트를 별도 섹션에 마련하여 아이들의 입맛과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즉석에서 만드는 ‘솜사탕’, ‘츄러스’, ‘와플’, ‘캐릭터 쿠키’ 등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와 달콤한 디저트들로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선사한다.

5월동안 3대 가족이 함께 이용하면 주중 런치 및 디너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8인까지 적용된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